한국여성벤처협회 회원 윤리 · 고충 상담신청


협회는 건전한 운영과 회원사 간 갈등 해소 및 소통 강화를 위해  「윤리‧고충처리 위원회」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회원 활동 중 윤리적인 문제나 기타 고충을 겪고 있는 회원사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• 윤리 · 고충처리 위원회 운영 목적
 - 한국여성벤처협회의 건전한 발전과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윤리의식 고취, 윤리 위반 심사, 회원 징계 등 고충 처리를 담당하는 위원회

 - 윤리 · 고충처리 위원회 규정 및 윤리강령 보기 [바로가기]



• 윤리 · 고충처리 절차

윤리강령 위반 상담 접수
접수 사항 검토
윤리·고충위원회 소집 및 사건 심의 · 의결
심의 · 의결 결과에 대한 결과 통보
- 경미한 사건의 경우, 당사자 서면통보
- 중대한 사건의 경우, 이사회 의결 안건 상정



• 담 신청 유의 사항 (윤리‧고충처리 접수 불가 등)


1. 위원회는 협회 규정 및 윤리강령 위반, 회원 기본의무 불이행 등에 따른 분쟁 해소를 목적으로 운영되며, 법적 제재 등은 위원회의 권한 및 활동 영역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2. 위원회 진행중에 인지된 모든 내용에 대하여 제3자에게 공개하여서는 안됩니다.

3. 기타 유의사항

 - 위원회는 윤리・고충 사항을 발생 시킨 당사자가 회원사인 경우에만 사안을 접수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 - 윤리・고충 사항을 본인이 아닌 타인이 신청하는 경우는 접수 및 처리되지 않습니다.

 - 처리가 완료된 사안에 대하여 재차 접수할 수 없습니다.

 - 접수된 사안을 처리하기 위한 기본정보가 불충분한 경우 처리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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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제공목적 : 상담 처리를 위한 답변서 요청 또는 자료 제출 요청에 활용
2. 제공항목
- 성명, 기업명, 연락처, 이메일, 신청취지 및 사건 내용
3. 보유 및 이용기간 : 이용목적 달성시 까지
4. 제공대상 : 피신청인
5. 신청인은 동의에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동의 거부시 위원회에서 상담처리가 불가합니다.

위 조건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, 이용에 동의하십니까?